포트폴리오 공유
47살 주식 시작 6개월
최근 5년 열심히 일해서 작년에 아파트 담보대출. 신랑마통 빛 1억을 청산하였습니다. 이제부터 돈을 현명하게 굴리고 싶습니다. 저는 소상공인이며 현재까지는 매달 수입의 큰 변화는 없으나 향후 수입이 줄어들것으로 예상됩니다. 월 수업 800~900정도 됩니다. 매달 적금 300백 (현재 3천 - 내년 아들대학입학) 매달 적금 200백 (현재 5천 - 보험성적금 1억목표) 노란우산 공제 보험 매달 50만원 ( 적립금 3천 5백만원) 가게운영비 매달 100만원 각종 보장성 보험 (4인 가구 30만원) 비트코인 (이번달 500만원 투자 - 소소한 수익중) 주식 (현재 2천 정도 하고 있는데 마이너스 ) isa계좌 (이번달 개설 적금 만기가 3월이라 3월부터 160만원 적립식으로 운영 예정) 하루 12시간 이상 일하면서 정말 열심히 일하고 있으나 나이가 들면서 이제는 조금씩 건강과 돈의 소중함을 더 느끼게 되면서 너무 늦게 공부를 시작했나 하는 후회가 되면서 누군가에게 조언을 받고 싶어 부끄럽지만 이렇게 올립니다.

